1. Microsoft Office Online Power Point 프리젠테이션 및 슬라이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파워포인트 템플릿 및 PPT 슬라이드 정보이다.

가장 유명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다양한 학술/비지니스/컨텐츠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 별로 템플릿들이 잘 분류되어 있으며 PowerPoint 2003/2007/2010 의 버전 별로 사용이 가능한 템플릿이 잘 정리되어 있다. 또한 사용자들이 자신이 만든 템플릿을 직접 등록할 수도 있다. 방대한 숫자의 템플릿을 추천순 혹은 최신순으로 정렬하여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한 점도 이 곳의 장점이다. 



2.  Microsoft Business Center 

Microsoft 에서 제공하는 비지니스 템플릿 모음이다. 1의 Office Online 을 보완하기 위한 사이트로 사용자가 템플릿을 만들기 위한 디자인과 색깔을 직접 선택하여 원하는 템플릿을 만들 수 있다. 



3. TemplateWise.com 

추상(abstract) / 일반(General) / 비지니스(Business) / 자연(Nature) / 금융(Finance) / 여행(Travel) 의 여섯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으며 각 주제 별로 다양한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단, 사이트 내에 광고가 워낙 많이 있으므로 주의한다. 



4. INDEZINE

다양한 주제의 템플릿들이 굉장히 많이 제공된다. Office Online 에서 찾을 수 없는 스타일의 템플릿들을 구하려면 이곳에 와서 찾아보자.



5. Presentation Helper

 651 종의 템플릿이 제공된다. 
이곳의 템플릿들은 이미지를 다수 사용하여 디자인적으로 화려하고 전문적인 느낌이 많이 드는 템플릿들이 많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