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어요!!

망했어요!!

망했어요!!





꼴뚜기저그


링크



좌숙자 : 자 여기 추가병력!

 

우승기 : 김성제선수 90프로 이상!! 이경기 가져가는거거든여!!

 

좌숙자 : 변은종선수! 모오든병력! 이건 올인이에요!! 하이디..하이브도 대치되도 가지않고  그냥 로어택해석 모든 병력 쏟아 붇고있습니다!!

 

우승기 : 야 벼는종 선수도 병력들이 끊겼습니다~

 

좌숙자 : 하지만~ 하지마아안~~ 12시지역 이거 막혀요오오~

 

우승기 : 막았어요

 

좌숙자 : 막았어요오으윽 이렇게 되면 으아~! 킴성제 선수 전혀 예상을깨고 승리를 따내는거 아니겠습니까

 

우승기 : 이렇게되면 벼는종선수 완전히 꼴뚜기됐습니다

 

좌숙자 : 꼴뚜기!?

 

우승기 : 꼴뚜기아닙니까

 

좌숙자 : 아악!! 꼴뚜기가뭐져???

 

2초 침묵

 

우승기 : 꼴뚜기가 꼴뚜기져 이건 지금 너무힘듭니다 벼는종선수가아~ 

[출처] 꼴뚜기저그?|작성자 김성준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