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 설정 >앱플리케이션 > 전체에서 구글 플레이가 확인되지 않을 때



1. 설정> 계정> Google 에 계정이 등록되어있는 지 확인

 
2. 플레이 스토어는 기본 앱이므로 삭제가 되지 않고 '사용 안 함'으로 설정되어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설정> 앱 또는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상단에 사용중/전체/사용안함(또는 사용 중지) 으로 구분되어있는 데에서

'사용 안 함(또는 사용중지)'이 나올 때까지 오른쪽으로 이동> Google Play 스토어> 사용으로 설정해보세요.

 
3. 사용 설정이 되어있는데 문제가 발생한 경우,

1) 플레이 스토어 앱 강제종료, 캐시/데이터 삭제, 업데이트 삭제

2) 구글플레이 서비스 앱 캐시/데이터 삭제> 재부팅

3)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설정> 계정> Google> 탭 하여 구글 계정 동기화 후 계정 삭제> 재부팅> 계정 재등록 (비밀번호 필요)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