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피트인 9층에 위치한 "생 어거스틴(Saint Augustin)" 은 내가 자주 찾는 태국음식 전문점이다.

특히 태국식 쌀국수가 먹고 싶을때면 이곳을 종종 찾곤 한다. 지난 번에도 한번 찾아가 보았지만, 태국 음식들이 너무 땡겨서 이번에 또 가 보았다.

주소 : 군포시 산본동 롯데피트인 9층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10:00

롯데피트인 9층을 찾아가면 생 어거스틴이란 간판이 눈에 띈다.

안양, 산본, 범계 일대에서 상당히 유명한 맛집으로 블로그나 SNS 에 입소문을 타는 곳인듯.

입구를 들어가보니 2만원 이상 결재 고객에게 8층에 위치한 미용샵에서 할인을 해 주는 행사 중이었다.

여자분들이라면 꽤나 반길만한 혜택일듯 싶다.

내부는 아늑하면서도 상당히 깔끔한 분위기라서 데이트 코스로 좋다.

전채 요리로 나온 샐러드와 튀긴 닭요리

역시 태국하면 빠질 수 없는 새우!

바삭 바삭한 새우 튀김

생 어거스틴의 간판 메뉴인 "도미" 요리이다.

매콤하면서도 쫀득한 생선의 맛이 정말 일품이다.

이름이 잘 생각이 안나지만, 샐러드도 싱싱하고 무척이나 맛있었다.

이곳에서는 벨기에 산 "스텔라" 맥주를 먹을 수 있다.

매콤달콤한 태국 음식에 시원한 맥주 한잔은 무척 잘 어울린다.

맛있게 먹고 시원한 맥주도 한잔...

이날은 먹지 않았지만 태국 전통 스타일의 팟타이도 추천하고, 태국식 쌀국수 "뚬양꿍" 도 정말 맛있다.

태국 여행을 갔을 때 먹었던 뚬양꿍과 매우 흡사한 맛이었다.

안양, 군포, 범계, 산본 일대에 사는 미식가들이라면 안양의 태국 음식 맛집으로 즐겨찾기를 해 놓을만한 곳이다.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