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산본 최고의 맛집 중 하나인 태국음식 전문점 "생 어거스틴" 을 소개합니다.

 

최근에 오픈해서 실내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야외 뷰도 아주 멋지네요

 

정말 좋아하는 레스토랑 프랜차이즈인데 이번에 산본에도 생겼다고하니 너무 너무 행복하네요!!

 

저는 이곳 롯데 시네마에서 영화를 본 후에 상 어거스틴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강추입니다.

 

 

생 어거스틴 산본점 위치는 롯데 피트인 9층에 있습니다.

 

시내가 훤히 보이는 탁 트인 멋진 전망에서 맛있는 팟타이와 뿌팟퐁커리, 와인도 즐길 수 있어요!

 

별 생각없이 찾아갔지만 알고보니 지금 오픈 이벤트 중으로,

 

- 메인 주문시 퍼보, 꾸웨이띠오 50% 할인,

(타 프로모션 중복불가, 셋트 중복불가, 단 세트메뉴 이용시 단품 메인디쉬 추가시 가능)

 

- 데일리 런치 서비스

(에피타이저 or 샐러드류, 음료 등 평일 런치 17:00 까지 가능)

 

진행중이더군요.

 

 

가게 내부가 아주 럭셔리 하죠.

깔끔하게 되어 있는 인테리어는 마치 고급진 태국 음식점에 와 있는 기분입니다.

 

 

전에 가본 생 어거스틴 강남점과는 사뭇 분위기가 다른데,

오히려 이곳 산본점이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와인과 게살 볶음밥, 쌀국수 꾸웨이띠오 등을 주문해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신나게 먹다가 찍은 사진 한장.

역시 음식이 맛있어서 그런지 손님도 많네요 ㅋㅋㅋ

 

 

이건 28,000 원짜리 "칠리 농어" 인데 정말 맛이 환상적입니다!

 

처음 나왔을 떄 웅장한 크기에 정말 놀랬어요!

 

아이고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ㅋ

 

넉넉한 칠리 소스에 매콥하게 먹는 것이 내 입맛에 딱 맞네요

 

 

 

여기에 추가로 음료수 한잔

 

시원하네~~~!

 

 

 

지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뿌 팟 봉커리 주문시에 얌운센 샐러드도 무료로 제공하고, 맥주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가보세요. 산본의 맛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산본 근처에서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할 "생 어거스틴 산본점" - 최고의 맛집입니다!!

 

산본 롯데점 : 전화) 031-8033-1472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45-6 롯테피티언 9층

 

 

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