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9일, "오! 나의여신님" 의 작가로 유명한 일본의 만화가 후지시마 코스케(藤島 康介)가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 오토기 네코무(御伽ねこむ) 와 결혼을 트위터를 통해 발표하여 큰 화제를 모았다. 오토기 네코무는 이미 만삭 상태였고, 7월 27일 후지시마의 아들을 출산했다.

후지시마 코스케(藤島 康介), 1964년생

오토기 네코무(御伽ねこむ), 1995년 생

그런데 후지시마 고스케가 1964년생, 오토기 네코무가 1995년 생으로 둘 간의 나이차이는 무려 31살! 이다.

독신으로 알려져 있던 후지시마 고스케가 사실은 돌싱 (전 부인은 후지시마의 어시스턴트 출신) 이었으며, 둘 사이에는 23살의 딸도 있다는 사실이 이번에 새롭게 밝혀졌다. 딸 입장에서는 새엄마가 자기보다 나이가 어리다는 것.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밝혀진 둘 간의 관계는 201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트위터의 모범적인 이용법" 이란 제목으로 3천회 리트윗되었다. 

오토기 : 나로 따ㄹ치는건 자유지만 (사귈)가능성은 생각해주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무개 : 그럼 어떤 사람이 가능성 있는거야?
      오토기 : 그림 잘그리는 사람

오토기:네!!! 이야기를 바꾸겠는데 후지시마 선생님은 어디에 살고 있으신가요?
후지시마:후후후... 이어지는 내용은 DM(다이렉트메세지)으로~
오토기:고맙습니다!!!

이전부터 오토기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ㅐ 그림 잘그리는 남자, 50세 이상 남자가 좋아... 라는 트윗을 남긴바 있다.  "오 나의 여신님" 의 연재가 끝나던 시점인 2014년 부터 둘이 사귄 것으로 추정하며, 이 당시 오토기의 나이는 만 18세 였다....   남자가 도둑놈이라는 의견도 있으나 코소어인 오토기 입장에서 유명 만화가이자 막대한 부를 가진 후지시마는 동경의 대상이었을 것. 

참고로, 일본은 장기불황 떄문에 나이차가 많이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 흔하다고. 경제력이 없는 젊은이가 부를 갖춘 나이 많은 상대와 맺어지는 사례가 많은데, 이 경우는 일본에서도 희귀한 사례라서 많은 화제가 되는 듯.

* 일본 야후 1~3위 댓글

1위 余計なお世話だが、この女の子の親は何歳だろう。
괜한 참견이지만 이 여자애의 부모는 몇살일까


2위 同世代同士なら珍しく無い話だけど、51歳にもなって20歳の女の子に妊娠させちゃうのはちょっとね…
같은 세대라면 드물지 않은 얘기지만 51살이 20살 여자를 임신시키는건 좀...


3위 今年一番気持ちが悪いニュース
올해 제일 기분 나쁜 뉴스

오토기의 "페이오스" 코소프레

그동안 "오 나의 여신님!" 의 케이이치는 작가의 오너캐라는 소문이 무성했으나, 여신은 아니지만 여신코소프레를 하던 미모의 여성과 결혼을 했으니 케이이치 못지않게 인생의 승리자라 하겠다.

오토기 입장에서도, 코스플레이어에게 후지시마 같은 거장 만화가는 무한한 존경과 선망의 대상이었을 것이다. 그렇다면 31살 차이의 극복도 충분히 이해가 가는 면이 있다.

여러가지 뒷 이야기가 무성하지만 결국 남녀간의 일은 두 사람만이 아는 것이니 주위에서 이러쿵 저러쿵 너무 신경쓸 필요는 없다. 그냥 이 남녀의 결합을 축하해 주면 될듯.

AND